드빌 실험실

개발비화 EP14. 이과장 “세크레타 전설장식’
2018-05-02 15:28:19


5월은 푸르구나~♪ 우리들은 자란다~~♬


안녕하세요~ 테이머 여러분~ GM골드 입니다.


2018년 5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빛의 축제도 시작되었고요!

모두들 빛의 축제 즐겁게 즐기고 계신가요?


오늘은 오랜만에 이과장님과의 인터뷰를 준비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시작! 해볼께요.



GM골드 : 안녕하세요. 이과장님

이과장 : 안녕하세요. 골드님!!

GM골드 : 굉장히 오랜만에 뵙는것 같아요. 테이머님들에게 인사 한 마디 부탁 드릴께요!

이과장 : 테이머님들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굉장히 변덕스러운데 다들 괜찮으신가요? 건강이 제일 중요하답니다! 우리 모두 건강 관리에 신경써요~



GM골드 : ㅎㅎ 오늘 소개해 주실 주제 소개 좀 부탁 드릴게요.

이과장 : 네! 오늘 소개해 드릴 디자인 개발 비화는 세크레타 전설장식이랍니다.

GM골드 : 오~ 세크레타 넘 좋아욤. 주제 관련 컨셉 소개 부탁 드릴게요.

이과장 : 이번 빛의 축제에서 등장하는 그랑세이버에 맞춰 “메카닉” 컨셉으로 작업하였습니다.

GM골드 : 오~ 너무 이뻐요!!

이과장 : 세트 느낌이 좋지 않나요?

GM골드 : 넵! 짬짜면처럼 세트 느낌이라 더더욱 좋네요.

이과장 : 역시! 골드님은 제 맘을 알아주실 줄 알았어요.



GM골드 : 그럼 이번 작업 중 가장 중점적으로 표현하고자 하신 부분은 어떤게 있을까요?

이과장 : 이번 전설 장식은 각자 다른 컨셉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세 마리의 꿈용들을 한 세트로 작업하는 것이어서 각자의 특성을 살리 되 너무 달라 보이지 않게 통일감을 주는데 신경을 썼습니다.

GM골드 : 각자의 특성과 조합의 통일감을 모두 잡으시려고 고민 많이 하셨겠어요!

이과장 : 네! 오르도의 날렵한 모습이 검으로 연상되었고, 세크레타의 큰 팔은 방패로, 푸투룸은 두께 감이 있어 강해 보이는 바주카포를 메인으로 잡고 디자인 했답니다. 또한 메카닉 장식을 입고 있지만 세크레타의 원 모습이 변질되지 않게 디자인하는데도 신경을 썼습니다.

GM골드 : 강인해 보이는 모습이 세크레타에게 딱 이네요.

GM골드 : 늘 테이머님들을 위해서 아름답고 귀여운 디자인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과장 : 별 말씀을요! 테이머님들의 응원 글을 보면 힘이 솟는답니다. 테이머님들 언제나 감사드려요~


그럼 세크레타 전설 장식 공개하며~ 다음 시간에 찾아올께요!!







댓글[10]
클릭하시면 댓글 창이 열립니다.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