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몰컴중인 관계로 미완성이지만 지금 아니면 못올리므로 전신은 못올리고... 나중에 완성되면 다시 올릴 계획입니다.
저번에 세베일이라고 잘못말했더군요 ㅋㅋㅋㅋㅋ 으앜 이름헷갈...ㄹ...
이름 - 서베일 (surveil, 감시하다)
속성 - 어둠
성별 - 남
얘 설명하려면 하울부터 설명을 해야겠군요.
제가 지금 이미지를 은둔형 찌질이로 만들어놨지만 하울 꽤 위험한 놈입니다. 저번에 말했지만 하울은 변종입니다. 신의 실수로 태어난 아이들이 변종이에요. (제 세계관입니다. 태클걸지 마세요) 그 중에서도 하울의 능력은 '시간을 보는 것'인데, 본래 태어나선 안됬을 하울이 원래 생명체라면 가지고 태어났으면 안되는 능력을 가지고 태어난 거죠. 하울이 능력을 사용하고 그것을 발설함으로써 미래가 바뀌고 시간이 흐트러질 수 있으니까요.
그것을 사전에 방지하려고 태어난 용이 서베일입니다. 또 다른 하울이랄까... 하울을 감시하고 하울이 능력을 남용하는걸 막는 역할을 하는 거죠. 하울에 맞춰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하울과 비슷한 외향임은 물론 역량, 체격 등 거의 대부분이 하울과 비슷합니다.
하울이 무리에서 쫓겨나는 시점부터(해츨링) 줄곧 서베일이 감시하고 있었는데, 하울은 서베일의 존재를 알면서도 묵인하고 있었고 서베일도 하울이 자신이 감시하고 있다는걸 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애초에 다른 생명체들처럼 태어난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감시에 불필요한 인격, 죄책감 등이 부족해서 하울과 달리 살생에 주저함이 없는데, 살생의 필요성 또한 느끼지 못해서 즐겨 하진 않습니다.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지 않는 이상 행동하지 않는 놈이에요.
읽는 분 계시려나...
이거 소설게시판 가야겠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