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미르온입니다~ㅎㅎㅎ
오늘도 학교에서 끄적거린 그림 하나를 들고 왔는데요, ...왠지 엔빌류랑 친구 시키고 싶은...
ㅋㅋㅋㅋ색감도 좀 비슷하고...해서 그렇습니다...ㅎ 물론 성격은 정반대예요ㅎㅎ
그림 나갑니다~ㅎㅎ
아, 그나저나...미방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이름: 엠프론 레이언 폰 가스웨인(Empryon rayun pon Gaswein)
속성: 바람 혹은 공기
나이: 2586살
성격: 아무래도 귀족 가의 장남인지라 자신의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다.
겉으로 보기에는 차갑고 무뚝뚝하며, 말을 아끼지만 영리하고 말 한마디로 좌지우지한다.
하지만 속내는 굉장히 따스하고 여린 편이며, 자그마한 동물 같은 것도 좋아한다.
설명: 꼬리 끝에 달린 정팔면체는 4원소설에서 '공기' 를 인용한 것으로, 움직이면 같이 부드럽게 움직인다. 손에 형성한 정팔면체는 가스웨인 가 특유의 '공기를 구체화 하기' 로, 그 어떤 누구보다도 레이는 '구체화' 를 잘 해낸다. 또한 바람 일족 특유의 긴 엘프 귀를 가지고 있으며, 가스웨인 가의 장남 답게 날개도 두쌍이다. 드래곤으로 폴리모프 하면 온통 새파랗지만 눈만은 남색으로 빛나며, 날개 안쪽은 깃털이 부드럽고 색도 연하지만, 날개 바깥쪽은 깃털이 억세고 색이 진하며, 한번 휘두르면 바람으로 인간 한명은 거뜬히 날린다.
배경: 레이는 '가스웨인' 가의 장남으로써, 항상 감정을 절제하는 교육을 받아왔고, 항상 품위있게 있어야 한다고 교육받았다. 하지만 어렸을 때 그는 장난꾸러기였으며, 누구보다도 활발했다. 하지만 '어떤 일' 때문에 그는 '가스웨인' 가 에 복종하며 살게 되었다.
ㅎㅎㅎ...똥망이죠? 압니다...ㅠ
아, 제가 그린 라한이나 레이는 언제든지 가져가셔서 테러해주시면 감사...ㅋㅋㅋㅋ<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