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용그림 먼저..
금관 벗긴 아누비스입니다 가면벗기니 더 나은듯하네요ㅎㅎ 그리고 다리에있는 문양 삭제, 목걸이 꼬리의 링 장식 삭제가 다입니다;;
본론은 이게아니구요, 어느 한분에게 말씀드릴게있어서요.
댓글로 메일쓰고 주고받고하기엔 시간이 너무 오래걸릴것같아 이렇게 글을 씁니다.
비교샷을 위해 죄송하지만 동생분의 그림도 가져왔습니다.
동생분그림 허락도없이 가져와서 죄송합니다...;;
이게 동생분이 고생하셔서 그리고 올리신 자작룡 웨이브 드래곤 이라고합니다.
제가 저 성체모습이 어디선가 본것같아서 보고그린것 아니냐고 먼저 댓글로 물었습니다.
그에 동생분은 아니라고말하며 친추를 달라더군요ㅎㅎ
제가 비슷한 사진을 갖고있다고 정말 아니냐는식으로 다시 물었더니 이번엔 동생분이아닌 꼬마세라 님이 답글을 주셨습니다.
전 보고그린것아니냐는 질문을했지만 꼬마세라님께선 동생이 열심히 그린것맞다고 대답하셨고
비슷하기만하지 똑같은건 아니라고 우연의 일치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근데 제가보기엔 우연이라고하기엔 비슷한부분들이 있어 이렇게 보여드립니다.
제가 예전에 구도 연습하려고 다운받아놨던, 네이버에 드래곤이라고 검색하면 바로나오는 유명한 사진입니다.
이건 제가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점들이구요..
우선 뿔의 방향이 해치,해츨링때는 뒤로 굽어지는데 갑자기 성체에서 뿔의 방향이 바뀌었습니다.
또 날개도 바깥면의 폭이 좁고 날렵한형태의 날개가 비슷해보였고 목 뒤에있는 갈기도 꼬리 끝까지가 아닌 어느부분에서 끊기는 부분.
그리고 팔의 위치, 제가 1번 이라고 표시한 다리가 앞으로 나와있는다리, 2번이라고 표시한 다리가 뒤에 가려진 다리입니다.
방향도 비슷하고 위치도비슷하네요
그림으로 보시면 되니 설명은 이 이상으로 줄이겠습니다.
큰 일은 일으키고싶지않습니다. 저격용도로 쓰는 글이 아닙니다.
도용을하거나 남의 그림을 베껴서 얻는 이득은 없습니다.
제일 피해보는사람은 자신이란걸 알아주세요.
무언갈 보고그린 드래곤이 아니라 오로지 자신의 창작으로 만든 드래곤을 그리시는게 자신에게 더 좋아요.
이 글은 꼬마세라님과 말이 다 끝나면 자동으로 폭파하겠습니다.
다른분들은 관여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