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올리게 됬네요!네, 명암이 없는점 죄송합니다.ㅠㅠ 시작해 보겠습니다.ㅎㅎ
네, 보다시피 알입니다.옆에 있는 오라는 그냥 폼이니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옆의 뿔은 평생 갑니다.
보시다시피 해치입니다. 옆에 뿔이 있죠? 그리고 피라냐를 너무 먹어선지 없던 아가미가 생겼습니다. 귀엽다는 분이 많아서 제작자로서 기쁩니다.
해츨링입니다. 좀 삐뚤빼뚤하죠? 날개가 생기고 좀 길어진데다 건방져 보입니다.
성체입니다. 뭔가 성스러운 모습인데 아무것도 없습니다. 청결을 주의하는 고대신룡의 신념을 담아내는듯(?) 합니다. 날개도 커졌구요. 더 길어지고 커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캡슐입니다.다른 캡슐보다 커 보이죠? 특정사항을 넣다 보니까 이렇게 됬는데 피라냐를 너무 먹어 커진걸로 덮에 씌우죠.
네, 뜬금없이 공격 이미지를 올렸습니다. 다른 드래곤들 과는 달리 평범(?)하게 꼬리를 휘두릅니다. 완전무결한 물방울과 같은 재질로 만들어 단단하고 날카로웁니다. 제가 준비한 것은 여기까지이구요, 마지막으로 설명 읽고 마치겠습니다. 고대 피랴냐곤은 원래 고대신룡이다. 하지만 어느 고대신룡이 실수로 난파선의 피랴냐를 잘못 먹어서 DNA가 변경된 돌연변이 드래곤이다. 하지만 습성, 모습 등이 많이 달라서 아예 다른 종이 되어버렸다. 자라면서 점점 더 개구쟁이가 된다.가운데 보이는 금 같은 것은 사실 피랴냐의 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