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븕에서 쓴 글 그대로 데려왔따!)
지금 어딘가에서 디자인으로 여러가지 일둘이 일어나고 있숩니다. 특히 제 서이 * 분의 서이 @ 님이 디자인에 많이 민감하신 걸로 입니다....만.
왜 디자인에 집착하세요? 학생인걸로 압니다. 학생은 학생답게 디자인 말고 공부같은거에 집착하면 안되나요(먼예기?) 지금보니 집착이 너무 심하신거 같아 올립니다. 왜 디자인에 신경쓰세요? 디자인으로 행복하고 디자인으로 상처받고 디자인으로 스트레스 받고 디자인으로 지적하고 디자인으로 밥먹고 사시나봐요? 디자인 특허내셨어요? 아님 겹치는게 기분나빠요? 기분나빠요? 왜 기분나빠요? 왜? 왜? 왜? 내가 힘들게 머리 쥐어짜내서 민든건데 겹치면 시분 나쁘니까...? 나는 하나도 안나빠요... 자고로 사람이라면 다른사람에게 \용서\ 하고, \배려\ 하고, \배풀어야지\...
왜? 많이 용서햇고 많이 배려했고 많이 배풀었다고? 그게 다야? 그게? 겨우 그게? 디자인에 특허냇어? 다른 뷴들도 그렇더군요. 제 주변 서이분들에게서도 구런 행동 하시는 분 몃몃 계세요. 왜? 왜? 디자인에 그렇게 신경쓰이세요? 나만의 특별한 아이만들고 싶어서? 우리가 만약 \용\ 을 대고 디자인 싸움을 해 본다고 해 봅시다.
그러면 우린 이미 용 그 자체도 못그려요. 왜냐고요? 용은 매우 오래전 사람들에게 상상되어 그려져으니가요. 댜부분의 용의 모습은 비슷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우리가 많약 용을 그렸다고 칩시다. 그럼 옛날사람들이 왜 시칭하냐고 뭐라뭐라 하겠죠? 그런거에요. 차라리 디자인에 민감하신 분들은 그냥 특허(같은거) 내세요. 자기가 그린 그림과 비슷한 그림을 전세계에서 뒤져보면 하나 이상은 나옵니다. 이것으로 우리는 디자인은 특별한게 아니라 할 수 있죠.
제발 생각을 깊게 하시고 행동하세요...
-비하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