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용이(한뇽이)]
여아
생긴 것과 다르게 어리버리하고촐랑 댄다.
양지혜 언니가 준아이!!(넘나 이쁜!!)
모자를 쓸땐 귀가 내려갔다가 벗으면 귀가 올라간다.시골에서 살아서 말을
"안녕하세유!!"라고 ....
목소리도 남자같아서 남자 오해 많이 받는다.하지만 싸울땐 엄청난 실력자가 된다.

[아도]
남아
장난이 많고 덜렁댐
속도도 빠르지만 마음은 더 빠르다.그래서 많이 덜렁 되고 귀찮게 군다.지구력이 약하며 달릴때의 속도는 타초를 손쉽게 이길 수 있다고 한다.왕자병인게 더욱더 함정
드래곤최고가 준 아이

[블로스터]
여아
엉뚱하고 애교가 많다

[우태]
남아
지멋대로 이고 까칠하고 냉정하다(츤데레끼가...)
이 용이 목걸이를 상대에게 던지고 상대가 그 목걸이에 걸리면 이 용이 그 용과 모습이 바뀐다.그 이용으로 변한 상대는 이 용이 주는 시간(2시간)안에 누구한테 그 목걸이를 옮기지 않거나 이 용과 눈이 마주치면 그냥 4망이다.그 상대가 죽는 동시에 이 용에 변신도 풀리지만 그 모습을 가져서 언제든지 변신 할 수 있다.

[해타라]
남자
고대신룡이 죽은 후 고대신룡의 자리를 지켜왔다.하지만 카데스가 이 용과 빛의 용들을 죽이고 그 신전을 차지하였다.그것보다 동생 해카라를 버린 것 같단 생각에 자책감이 엄청 크다.이 용이 죽은 후로 부터 1000억년 후,룩스돈이 해카라와 하돌이를 보살핀 것이다.

[해카라]
여자
조용하며 침착함
눈을 못뜨는 저주에 걸렸다.그리고 그것도 부족하여 오빠 해타라도 죽었다.그로 부터1000억년 후 하돌이와 룩스돈을 만나고 그 둘과 함깨 살고 있다.모든걸 원망하고 미워하며 다 죽여 버릴려고 한다.

[하돌이]
남아
밤송이님이 주신 아이!!
순하고 엉뚱하다
부모에게 버려졌지만 아무 것도 모른채 웃고 있었다.그는 절대 웃음을 잊지 않았고 룩스돈을 만난 후에도 룩스돈을 바라보며 웃어,룩스돈의 기분을 좋게 만들었다

[룩스돈]
여아
친절하며 물방울떡의 돌연변이이다
버려진 드래곤들을 집으로 대려가 키워주고 사랑해준다.돌연변이 였지만 따돌림 받지 않고 동족들과 사이 좋게 지냈다고 한다.

[물방울떡]
여아
친절하고 정이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