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이치카(일본어로 단 하나의 꽃 이라는 뜻)
성별 남
특기 종이에 자기의 감정의 표정 그리기
설정 아마 화상을 입어 종이로 가린다는 추측이 잇지만 정확하지는 않다고 한다.
예를 들어 얼굴이 없다거니 흉터가 있다거나 얼굴을 보면 저주를 받는다 등 여러가지 설이 있다.
그는 검의 세계와 드래곤 세계의 경계선 에 살고 있다고 한다 즉 귀신의 세계와 드래곤 세계의 경개선에 살고 있다는 말이다.
그가 탄생한 이야기 설에는 드래곤과 드래곤의 영혼이 절대로 이루수 없는 사랑에 빠졌다고 하는데 그 둘은 어느 세게에서도 달갑지 않았다.
그래서 그들은 검의 세계과 드래곤의 세계의 경계선 (넓이가 약 2500km) 인 곳에 이치카를 낳았다고 한다. 그 경계선은 혼이고 드래곤이고 잘 오지 않아
숨어있기에는 좋았다. 하지만 어느 날 이치카의 부모님은 사라지고 말았다고 한다. 혼인 아버지 덕분에 부모님이 없어 졌다고 해도 항상 도깨비 불이
이치카와 함꼐 다니기 때분에 외롭지는 않다고는 한다. 이치카는 그 경게선이 너무나도 지루 해서 드래곤 세계로 왔는데 아무도 혼과 드래곤의 아이 인 걸
몰랐다. 드래곤은 그를 환영해 주었다. 그는 항상 -_- 이런 표정을 짓고는 있지만 그는 자신의 감정에 따라 종이에 표정을 그려넣어 사람들에게 자신의 감정을
알렷다. 근데 급하게 하다가(위 그림 참고) 선이 삐져 나가거나 입이 없기도 한다고 한다. 그의 털은 벨벳 처럼 부드러워 어린 아기 드래곤들이 좋아한다.
(종이는 이치카가 직접 만든 특수 종이 이기 때문에 절개로 찟어지거나 불에 타지 않는다고 한다.물론 바람에도 날라 가지 않는다.)
이 정도로 분양 신청 합니다. 보자마자 반해 버린 아가 넘 분양 받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