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입니다.
어미가 없어서 그런지 벌써부터 금이 가 있습니다.

첫번째 단계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부모나 친구로 추정되는 손은 안된다고하고 있습니다. 뿔은 투명합니다.어쩌면 어린 지금이 눈물을 흘리기 가장 좋은 시기일지도 모릅니다

두번째 단계
자살시도를 하였는지 목에 빨간 자국이 나 있습니다.
주변 사람으로 추정되는 여러 손들이 그가 가지 못하게 잡고 있습니다.
울음을 참고있습니다. 울고싶지만 울지 않습니다. 눈물을 보이면 손들이 손가락질합니다.
마음의 상처인 바늘들이 있습니다
말을 해도 무시받습니다. 아무도 들어주지 않기에 막아버렸습니다

왠지 더 작은 느낌이 드는 성체입니다.
이번엔 어른에 가까워졌는데도 역시나 손들이 잡고 있습니다.
바늘들이 합쳐져 화살이 되었습니다. 화살을 따라 눈물이 흐릅니다. 그의 마음의 상처는 더 커졌습니다. 떠나고싶은지 날개가 한쌍 더 생겼습니다.
보호하기위한 뿔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캡슐
뿔에는 빛이 생겼습니다. 행복이 생겼다는 의미일까요? 옆엔 많은 손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엔 손가락질하지 암ㅎ고 있군요. 칭찬을 해주고 있습니다. 자신을 한번 더 보호하기위한 뿔은 떼어버리고 하나만 남았습니다. 캡슐이 되기 전 손목을 그은 것 같습니다.
이젠 잡고있는 손이 없으니 자신을 칭찬해주는 손들과 함께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그는 행복해진 것 같습니다

콜로스킬

탐험스킬
페인[PAIN] [항상 고통받는. 항상 고통받는 페인]
남
슬픔. 우울. 세상에대한 두려움과 혐오.
그는 세상에서 제일 슬픈 생명체 입니다. 항상 고통받고 있습니다. 그는 고통받고 있지만 캡슐이 되기 전까지는 아무도 그를 위로해주지 않습니다.'페인' 이라는 용들은 대부분 성체를 견디지 못합니다. 그들은 자살시도를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죽지 않습니다. 불사입니다. 그들이 불행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캡슐이 되거나 결혼을 해 알을 낳는 방법 뿐입니다. 알을 낳으면 죽게 됩니다. 그러나 그건 누구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그들에겐 죽음이 행복입니다. 그들은 항상 고통받습니다. 그들 옆에있는 손은 주면 사람으로 추정됩니다. 그들은 아무도 믿지 않습니다. 손들의 말만 믿습니다. 자신의 옆에 계속 있어주는 이들이 보라색 손들이니까.물론 페인에게 계속 고통을 주지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음. 3세이용가? 인 드빌엔 뽑히지 않을거라는걸 알지만 올리고싶었던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