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5일 기념으로 유리온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었습니다.
제가 준 선물은 받은 자가 받고 싶은 8가지를 선택 할수 있는 아주 특별한 선물이여서 유리온은 자신이 원하는 걸 가질 수가 있다는 것에 매우 기뻐하며 고맙다고 전했습니다.
저도 또한 제 등에 달려있는 희한한 애들도(?) 아주 기뻐하며 어떤 애는 하나 더 주고 싶어서 또 다른 선물을 준비 하셨네요!
아참 참고로 저도 사회의 매너를(?) 위해서 옷 좀 입고 왔어용.(아 근데 너무 이상한 옷을 입고 왔네(?))
근데 유리온은 언제나 봐도 정말로 빛나고 예쁘고 순수한 것 아이 같아서, 보면 볼 수록 너무나 카와이 해서 좋군요!(?)
그렇게 유리온은 제 선물을 잘 받았는 지 많이 궁금하군요.
아무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 유리온!
아참 유리온은 뭔가 드래곤 같지가 않아서 전에 그린 앙그라를 올렸습니다.(참고로 저 앙그라는 나중에 누군가에게 욕을 먹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에서...)
아무튼 저는 전닉의 HikaZAC인데 드디어 코인이 다 모여서 닉변을 했습니다!
이름은 후유 히카리인데 후유는 일본어로 겨울이라는 뜻이고 히카리는 빛이라는 뜻입니다.
그냥 일본어로 하면 설마 기억을 많이 못할 까봐 그냥 발음을 한글로 적었습니다.
아참 왜 그동안 늦었냐고요?
그 이유는....
카라선 강림 새로 창조를 하느라 시간이 많이 걸렸고(이유는 카라선 강림이 너무 뚱뚱해서...) 또한 아이리스 일러스트 그릴려고 하다가 기술력 부족으로 실패하다보니 이리저리 많이 늦었습니다.
다음에는 절대로 늦고 싶지 않고 활동을 활발히 하고 싶네요, 아직 제 기술력 발희력이 낮다보니 무리하다가 실패작들이...
아무튼 모두들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즐기시길!
그럼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