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으앋 이럴수가 사진 돌아갔네요.
위 퀄로 sd맄 선착 3분 받아요. 3분이나 신청해주실지는... 모르겠지만... 채색은 따로 말 없으시면 위에처럼 흰검에 눈색같은거만 뽀인트로 쬐끔 들어가게 될거 가타요... 으흑흑 제가 정말 그림그리는거 재밌긴 한데 최근에 개학하고 거의 안그려서 계속 낙서만 하고 컴그림도 그려야지 하고 막 러프그리수 밤하늘 배경 그린다음에 귀찮다고 그만두ㅠ고 재밌다고 러프만 그리고... 아무튼 너무 귀탆아해서 그림이 완성이 안돼요. 고로 리퀘를 받는 뼈머리입니다. 사실 낙서도 몇장 들고왓는데 보실래요?

이 애는 7월에 그린 아인데 디쟌이 너무 안이쁘게(뽀사진거 그리기 귀찮게)(?)나왔어요... 고로 저는 맞선을 받습니다
1. 부서진/추락한 붉은 별
2. 동양용+뿔+기괴
3. 화살+불+독
여기서 골라서 그려주시면 되고 고르면서 모팁 주시는 댓 달아주시면 저도 그려올게요.

으악 뒤에 빙고자국.. 사실 이 용용이는 놀랍게도 맨 위에있는 sd 흰색 아이랑 같은 용용입니다. 디쟌이 그사이에 바뀜. 근데 여기서 또 날개가 맘에 안들어서 색 머릿속으로 한번 더 바꿨어요.

이것도 낟서. 이게 젤 최신 낙서네요.

얘는 폰긂인데 선따기 귀찮다고 대충했어요
혹시 얘량 교환하실분은 없으려나... 아 참고로 얘 2년전에 그린거 보니까 손에 피 묻어있고 날개랑 꼬리쪽이 물방울이더라고요. 적당히 잘 버무려서 데려가주실분 없으신가요...
뭐랄까 잔뜩 써놨는데 결론은
1. 선착3분 sd맄 /세상에 이럴수가. 리퀘신청이 끝났어요
2. 맞선룡
3. 사실 교환도 있어오
그나저나 진짜 개학하고나서 너무 귀찮은데 어카죠 댓달기도 귀찮아서 추천만 누르고 선따야될 애들도 안따고 있는데 으아악 귀차니즘아 사라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