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

해치

해츨링

성체

캡슐

각성

초월

스킬 이펙트

콜로세움 이펙트
간단한 모티프:
디퓨전(diffusion)이라는 '확산'이라는 말에서 퍼왔다. (미국 발음상 '디퓨(휴)젼'이라고 발음) 확산이란 '분자의 무작위운동에 의해 고농도 영역에서저농도 영역으로 물질의 순수 흐름이일어나는 과정'(출처: 다음백과)을 말한다. 깨끗한 물에 어떤 색깔의 물감을 붓에 묻혀, 한 방울 떨어뜨리면 빠른 속도로 빠져나가는 현상을 볼 수 있는데, 이 현상을 예시로 들자면 확산이다.
----------------------------------------
이름: 디퓨전 드래곤
속성: 악몽
타입: 공격형
특징(설명): 알은 본래 순한 하얀 알이었으나 어두운 기운이 있었던 공기를 몰랐던 알이 실수로 흡수하여, 머리와 다리 그리고 대부분 끝쪽에 어두운 기운이 스며든 드래곤이다. 기운이 순한 형태가 아닌 혼합된 형태를 띄고 있어 무척 희귀하다. 하얗고 까맣다는 것에서 많이 상반되어 보이는 흑백성 드래곤이라고도 할 수 있다. 어두운 기운이 스며든 곳을 만지면 기분이 나쁜 듯 그르릉 거린다. 경계심이 심하여 사람들에게 잘 보이지 않는다.

본래 알 형태에서 갑작스레 어두운 기운이 스며드는 모습(알의 관점에서는 위, 아래만 스며들어 머리, 다리, 끝쪽이 영향을 받아 해치 드래곤도 그 영향을 받음). 어두운 기운이 서서히 압축되었다고 볼 수 있다.
+) 재공모
+) 초기
https://www.dragonvillage.net/drawing/402786

( 작업하였다는 의미라고나 할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