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방.
아.... 새벽부터 지인이랑 종일 그림만 그렸더니 정오가 뚝딱이네요 에바. 리터랑 그린그림들 털고 갑니다.
사실 요즘 그린게 없긴 합니다 여전히 티알에 미쳐사는 중.
왼쪽에 있는 친구는 크리스마스 무분때 받은 아에리스님d 친구 리터 머시기 입니다 다른 자캐(사탄이님d)랑 속성이 비슷해보이길레 페어 짜줄 생각으로 붙여봤어요 헤헤...
이름은 따로 있는데 각각 니코틴/타르란 애칭으로 부르고 있음.
이 친구는 작은잔디씨님 무분 친구이며... 요해라 이름지어줬습니다. 얼굴이 잘생겼으므로 자랑하고 갑니다 핫하
이쪽은? 아들이랑 낙서 이모저모. 하... 카이 사랑해 우리아들,,,,,,,,
이번달 초에 저 친구(카이)를 데리고 크리그어 1~3을 다녀왔습니다. 어제그제는 저 친구 여동생(레베카)으로 단체티알을 다녀왔습니다. 오늘내일은 카이로 키퍼리스 갈거고 이번주 주말에는 또 카이 데리고 타이만 다녀옵니다.
정말 하루라도 티알 안 가면 입에 가시가 돋는 삶을 사는 것 같네요...ㅋㅋ; 아들이 너무 좋은 걸 우째.
이쪽은... 관오자캐를 합법적으로 쎄비지 하기 위해 오늘 맹근 따끈따끈한 친구...입니다. 새벽사이에 저친구의 그뭔씹 관짤낙서도 5~6장 정도 양산한 듯.
마지막으로... 청룡의 해 기념 수인오너캐 청룡에디션(라기엔 많이 시꺼먼) 자랑하고 갑니다.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서 공식으로 넣을지 고민중이라네요.
다음주에 필리핀으로 일주일가량 스쿠버다이빙 다녀옵니다.
지금 생패도 충분히 작살났는데 가서 잘 자고 놀다 올 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쩝.
다들 좋은 하루 되십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