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 IDPW찾기

페이스북 로그인

전체알림
* 알림은 최근 일주일 내역만 보여집니다.

2021-07-24 14:20:07

[공지] 서버 접속 장애 안내 (보상 안내)

  • 추천 13


안녕하세요. 드래곤빌리지입니다.

서버 접속 장애로 인해 게임 접속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부분에 대해서 정상화 작업 중에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서버 접속 장애 보상은 서버 정상화 이후 별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속히 해결하여 원활한 드래곤빌리지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푸시 보상 안내]

7월 24일 16:00시 부터 23:30 까지 드래곤빌리지 접속 시

다이아 1000개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112]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최소1일 정도는 주시거나 게임으로 알림을 주시지 못받았어요

    2021-07-27 13:12:27

  • 1000개는 좋은데....
    기간은 적어도 1주일은.....

    2021-07-26 18:14:29

  • 보상기간 참

    2021-07-25 17:51:29

  • 아... ...

    2021-07-25 14:55:54

  • 아니 지금 들어가서 못받음

    2021-07-25 13:13:14

  • 2021-07-25 09:44:34

  • 아 11시 40분에ㅋㅋ ㅜ

    2021-07-25 00:25:42

  • 코드불가인 드래곤알 코변할수있는거 뿌리기 바랬는데... 어쨌든 1000개 잘쓰겠습니다

    2021-07-25 00:02:10

  • 지난번엔 드빌X 터지더니 요번에는 듭1까지 터졌었네요. 앞으론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운영관리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1-07-24 23:47:48

  • 황다도 주세요. 네 그냥 주세요

    2021-07-24 20:20:55

  • 1000개면 이정합니다

    2021-07-24 19:57:03

  • 와 1000개 너.무.혜.자.다

    2021-07-24 18:32:48

  • ios에는 다이아를 안주시네요...

    2021-07-24 17:27:52

  • 다야고 나발이고 겜 망해라

    2021-07-24 17:24:55

  • 1000개면 감사히 받겟습니다 갓하브

    2021-07-24 17:23:58

  • 1000개 정도면 충분한겁니다 여러분

    2021-07-24 16:16:15

  • 신규 시나리오나 이벤트도 만들어 주심 좋겠네요

    2021-07-24 15:49:44

  • 언제나 다야로 퉁치시네
    새벽부터 지금까지 전반적으로 즐기지 못한 컨텐츠에 대해선 고려조차 안하시네요.
    새벽에 서버가 막히기 전까지 전장을 친 사람과
    일찍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전장을 치려다가 서버가 막혀 못 친 사람간의 격차는 생각 안하시나요?

    2021-07-24 15:49:05

  • 하 하브 실망입니다 게임파나도 잘 관리 못합니까?

    2021-07-24 15:48:08

  • 최소 전령 10+1 뽑기권이나 프뽑 10+1 뽑기권 모든 유저한테 다 돌려야 민심이 그나마 좀 가라앉을듯... (그래도 한참 모자라긴 하지만...) 그리고 일 좀 열심히 합시다. 이상한 게임 만드는 데 시간 투자하지 마시구여...ㄷ 어차피 그 게임들 플투누스 처럼 보상 잼민이들 말고는 그 게임 안 합니다. 게임 하나라도 더 만들어서 잘 돼 보려다가 드빌 까지 망해서 아예 하이브로 망하는 수가 있습니다. 대충 얼버무리려 하지 마시고, 정중한 사과와 보상 부탁드립니다.
    특히 새로운 게임 만들 게 아니라 ios 유저도 참여할 수 있게 드빌 x를 만들 생각을 하셔야지... 그냥 “아이폰(ios) 유저는 별도 시간 후 ...” 그 말 믿고 가만히 있다가 플투누스 이벤트 다 끝날 뻔 했습니다...ㄷ 그리고 드빌 x 출시 되자 다운로드 게임 순위권 됐다고, 우쭐하면서 ‘드빌 NEW’ 출시 까지 하려고 하시는 모양인데, 드빌 X 유저의 80퍼센트 이상이 드빌 유저라는 거 아십니까? 드빌유저들이 플투누스 뿌린다니까 그거 하나라도 더 받아보려고 계정 3개 이상 씩 만들어서 드빌 s 한 건데...(애초에 플투누스 안 뿌렸으면 지금 다운로드 수의 반의반도 못 갔을 걸요? )
    그냥 소 잃고 외양간 고치지 마시고, 드빌 망하면 그 게임들도 다 망할 거 안 봐도 비디오니까, 하나에만! 하나에라도! 성의를 좀 보여주세요! 제발! 드빌 유저들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 정도는 지켜줘야 되지 않겠습니까? 보니까 초기 지키기로 한 드빌 조약들 어기고 계신 게 한 둘이 아니던데... 머리에 총알을 맞았나? 조약이 있다는 것 자체를 까먹고 계시다는 듯이 행동하시네요? 더 이상은 유저들 피해 받는 일 없도록 열심히 좀 일해 주세요! 드빌 시즌 2부터 시작한 유저로써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홈피 자유 글 보시면 얼마나 드빌 유저들이 충격이 컸는지 보기만 해도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적어도 드빌 운영자라면 왕이 백성의 말에 귀를 귀울이듯, 운영자는 드빌 유저들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데, 아예 관심 조차 없으시더군요. 애초에 공지 글로, “몇시 부터 몇시 까지 서버 장애가 있으시니... ~부터 가능 하도록 최대한 빨리 힘써보겠습니다...” 라고 올렸으면 이런 사단이 일어났을까요? 제발 열심히! 좀 일해주세요!(지금 보면 망한 세븐나이츠나, 오버워치가 지금의 하이브로 보다 일 더 잘함.. 훨씬! 세븐나이츠는 보상이라도 제대로 해 주지... 하이브로는 이런 있을 때마다 대충 잡템 몇 개 손에 쥐어주면서 대충 얼버무리려하고...)
    다시 한 번, 다른 이상한 게임 적당히 만드시고! 드빌에 하나라도 더 하려고 힘써 주십시오! 이러다가 진짜 드빌 유저들 다 떠나게 생겼습니다! 섭 종료 된 거 아니냐며 바들바들 떤 유저가 한 둘이 아닙니다! 이번에도 대충 얼버무리시면, 드빌 유저들 다 떠나갈 거라는 게 안 봐도 비디오 입니다. 사람에 대한 신뢰가 괜히 중요하겠습니까? ‘드빌 NEW’ 그냥 출시 하지 마시거나 3년 정도 후에 출시 하세요! 드빌 x 나오고 나서 부터 드빌에 소흘해 지신 것 같은데, 본점이 망했는데, 성공한 체인점 보신 적 있나요?! 제발 하나에만이라도 열심히! 드빌을 지금까지 그리고 앞으로 사랑해 줬고, 사랑해 줄 유저들, 실망시키는 일은 자금으로도 족하니까! 제발 열심히 좀 드빌에 힘써 주세요! 마음 같아서는 더 길게 적으려다가 이쯤에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2021-07-24 15:47:17

  • 황다였으면 즐거웠을텐데 다야로 만족합니다.

    2021-07-24 15:42:56

  • Rui

    1000..? 인정..

    2021-07-24 15:33:14

  • 1000개면 뭐....

    2021-07-24 15:29:17

  • 정기보내기 퀘스트 완료가 안됩니다. 이미 정기 다 보낸 사람들 퀘스트 좀 처리해주세요.

    2021-07-24 15:26:33

  • 1000개면 정신 차린거긴한데 정신 씨게 차리려면 황다로 바꾸거나1을 2로 바꾸면 된다

    2021-07-24 15:26:33

  • 황다로 하면 부계작때매 망해요

    2021-07-24 15:35:54

  • 도전의 전장... 속상하네...

    2021-07-24 15:26:19

  • 아니 뒤에 0하나 붙이냐고..ㅠㅠ

    2021-07-24 15:25:13

  • 아무튼 천개 고맙읍니다

    2021-07-24 15:25:03

  • 저 슬퍼요

    2021-07-24 15:24:46

  • 도전의전장은뇨

    2021-07-24 15:23:26

  • 도전의 전장 보상은요 ㅠㅠ

    2021-07-24 15:23:22

  • 레패같은 건요

    2021-07-24 15:23:15

  • 2021-07-24 15:22:49

  • 보상 너무좋고 드빌로 쌀먹할생각하지말고 육성이나하셈

    2021-07-24 15:22:10

  • 2021-07-24 15:26:15

  • 그래도 다행히 100개는 아니고만...ㅋㅋㅋ...

    2021-07-24 15:21:45

  • 그게 중요한게 아닌거 같은데요 일종의 유저 기만이라

    2021-07-24 15:22:23

  • 더 이상 하브에게 뭘 더 바라길 포기한 상태였어서...
    불편하셨다면 죄송해요

    2021-07-24 15:26:07

  • [초짜 드린이.]아니에요 저도 그냥 저의 의견을 말한건데요 ㅎㅎ

    2021-07-24 15:27:56

  • 100×10=1000

    2021-07-24 15:20:08

  • 다야1000개.. 차라리 정뽑이나 황다를 주지

    2021-07-24 15:18:40

  • 다야 1000개뿐이냐???
    왜 이렇게 된건지도 설명하고 더 좋은 보상을 원한다 하브야

    2021-07-24 15:18:10

  • 오오....예상한거보다 0 1개만 달라졋네?

    2021-07-24 15:17:35

  • 답답하다 진짜로;;

    2021-07-24 15:14:46

  • 이새끼들 드빌은해보나?

    2021-07-24 15:10:29

  • toRl가 욕처리가 안되는구나

    2021-07-24 15:12:35

  • 슈코변! 그동안 유저들이 당한것생각하면 이것도 부족합니다

    2021-07-24 15:09:33

  • 다야 100개는 진짜 오바다 솔직히 어떤게임이 몇시간동안 서버터져서 게임 입구컷시키고 보상이랍시고 다야 100개 던져주면 좋아하겠냐고 입장 바꿔서 생각해보자 하브야 제발

    2021-07-24 15:06:46

  • 공지 ㅈㄴ빠르네?

    2021-07-24 15:03:27

  • 조금빠르게 공지하고 모니터링하고 보상좀 많이주세요 겨우 다이아 100개 말이됩니까 다이야 1000개~2000개 황금다이아 1000개 정도 보상 이정도는 해주셔야 되지않나 싶네요 약 몇백명 몇천명 그이상에 유저분들이 입으셧을 피해 보상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2021-07-24 14:58:36

  • 부계작때문에 그렇게 주면 더망함

    2021-07-24 15:03:10

  • ㅇㅈ

    2021-07-24 15:07:26

  • 이벤트도 빨리 준비해주세요 기다리는 유저가 많습니다

    2021-07-24 14:56:39

  • 얼마나 하브에게 당할껍니까?

    2021-07-24 14:55:39

  • 언제쯤이면 고칠까

    2021-07-24 14:49:28

  • 공지 정말 빠르다... 너무빨라서 울음이 난다...

    2021-07-24 14:47:45

  • 갠적으로는 슈코변 주면 좋겠지만 그동한 행적봐서는 기대는 안되는데 음

    2021-07-24 14:46:08

  • 다야100개

    2021-07-24 14:49:02

  • 접으시겠네요

    2021-07-24 14:50:30

  • [☆박사☆]그동안 즐거웠습니다

    2021-07-24 14:51:23

  • [정치임]ㅋㅋㅋㅋㅋ

    2021-07-24 14:51:37

  • [☆박사☆]혹시모르니 남으시죠

    2021-07-24 14:52:05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야 쳐 봤다고?

    2021-07-24 14:45:39

  • 저버 접속 안되면 뎃삭하고 다시 로그인 하시면 정상작동 해요

    2021-07-24 14:41:05

  • 서버

    2021-07-24 14:41:18

  • 나갔다 오면 다시 떠요

    2021-07-24 14:53:47

  • [역극계 자작용 구함]나갔다 오는게 아니라 데이터 삭제하고 다시 로그인 해야 한다구요

    2021-07-24 14:56:17

  • 다야 100개 주면 접는다

    2021-07-24 14:39:44

  • 강림곤 한마리 줄거 같은??

    2021-07-24 14:38:49

  • 유저들을 그냥 돈줄 개돼지로 아는것밖에 안보임

    2021-07-24 14:37:06

  • 레이드 손실..

    2021-07-24 14:36:09

  • 진짜..보상..ㅜ 어떨지가 참 기대가되네요..ㅜ

    2021-07-24 14:34:05

  • 안봐도 알것 같은 느낌 ㅠ

    2021-07-24 14:55:37

  • 출석해야되서 오늘안에 해결 부탁드립니다.

    2021-07-24 14:33:49

  • 서버 접속 장애로 이것 저것 피해를 많이 봤네요

    2021-07-24 14:37:10

  • 각성렙업 ㄱㅅ

    2021-07-24 14:32:45

  • -서버접속 장애 보상-
    캡슐 레벨업 3개

    2021-07-24 14:30:48

  • 데삭해서 광고봐도 시간이 안줍니다 수정 꼭 해주세요

    2021-07-24 14:29:49

  • 그래서 길드전은..?

    2021-07-24 14:29:27

  • 장애도 고치고 불공평했던것도 고쳐주세요~~

    2021-07-24 14:29:18

  • "증손실"

    2021-07-24 14:28:45

  • 그저 -다이야 100-

    2021-07-24 14:28:43

  • 드뎌...!

    2021-07-24 14:28:42

  • 오...늦는데..

    2021-07-24 14:28:31

  • ☆수정해야될것☆
    친구 등급이 같음(동별아래부터 제대로보임)
    아르하 시작하면 등급이 같아짐
    토너먼트안됨
    월채 친구 차단도안됨
    도전의전장 안됨
    아이폰 접속불가
    레이드접속불가
    퀘스트안됨
    광고봐도 시간이 안줄음
    콜로 솔로,태그 안되는거같음(친코는됨)
    캡드전 참가불가
    안드로이드 접속불가(되는분들도있음)
    증탑안됨
    아르하,콜로 순위 999999위
    --홈피버그--
    유저 정보를 보려하면 ㅂ ㅓ그가걸림(햐얀화면)

    2021-07-24 14:28:09

  • 잘 부탁드립니다

    2021-07-24 14:28:05

  • 주말출근 ㄷㄷ 힘내세여

    2021-07-24 14:27:27

  • 슈코변 드가자~~~~~~~~~~~~~~~

    2021-07-24 14:26:37

  • 오래 기다린 만큼 정당한 보상 있으면 좋겠네요 그냥 다이야 몇개가 아니라

    2021-07-24 14:25:54

  • "다이아 100"

    2021-07-24 14:26:29

  • 설마요

    2021-07-24 14:27:15

  • b

    2021-07-24 14:25:42

  • 헛개차 마시다 오셨을것같네요

    2021-07-24 14:25:18

  • 헛개차 용순님!

    2021-07-24 14:25:56

  • 빨리 고쳐 주세요

    2021-07-24 14:24:59

  • 더욱 즐거운 드래곤빌리지가 되려면 유저랑 소통좀 하세요ㅋㅋㅋㅋㅋㅋ

    2021-07-24 14:24:51

  • ㅋㅎㅎㅋ 동감이요

    2021-07-24 14:25:13

  • 빨리 정상화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2021-07-24 14:24:23

  • 또 다이아 100개 주고 ㅈㅅ ㅎㅎ 하겠지

    2021-07-24 14:23:50

  • 빨리 고쳐주시죠

    2021-07-24 14:23:37

  • 호캉스하다 빤스바람에 달려왔군요

    2021-07-24 14:22:49

  • 아닠ㅋㅋㅋㅋ 웃기네욕ㅋㅋ

    2021-07-24 14:45:08

  • 진짜 뭐하자는겁니까

    2021-07-24 14:22:32

  • 유저들 인내심 참기 그런거 하는건가

    2021-07-24 14:22:20

  • 젭알;:

    2021-07-24 14:20:59

  • 작업중맞죠?지금 본거아니고?

    2021-07-24 14:20:56

  • 히히 불명님께서도 터진걸 보셨군요

    2021-07-24 14:31:41

  • 어후

    2021-07-24 14:20:47

  • 오 드디어

    2021-07-24 14:20:41

  • 어서 고쳐주세요

    2021-07-24 14:20:38

  • ㄷㄷ

    2021-07-25 08:20:01

오늘 하루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