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 IDPW찾기

페이스북 로그인

전체알림
* 알림은 최근 일주일 내역만 보여집니다.

2012-09-13 18:12:00

도박관련 된다에 한표 더

아이폰 유저입니다

된다라고 말씀하시는분들 방법과 대체로 비슷하구요

그냥 스타트 스탑 연타해서 10판쯤 해보고 안걸리면 엑스 눌러서 나갔다오기를 반복하다보면

랜덤하게 엄청 잘나오는 판이 걸리더군요

방금된 패턴은 1000원을 먹으면 그뒤에 바로 부화기가 50% 걸리는 패턴이었습니다

70만원으로 시작해서 20만원까먹을동안 의문의알1 승천1만 떴고

50만부터 되는판 만나서 부화기 66개 보유수 2개 승천 1개 먹었네요

자기 백만판 해보고 안되는데 남 된다고 무조껀 안된다 말씀하지 마시구요

아이폰이라서 될수도 있고 그렇잖아요^^ 다른이유가 있겠죠

패치되기전까지 다들 파이팅^^

 

ps아이폰유저도 알까기 이런거 편하게 하고싶네요 ㅠㅠ

댓글[38]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주사위를 굴려 47이(가) 나왔습니다.

    2019-04-21 17:32:23

  • 앗 왜 이게

    2019-04-21 17:32:35

  • ㅊㅌ

    2018-03-28 23:29:25

  • .

    2018-02-08 15:54:24

  • .

    2018-02-08 15:53:57

  • 2016-08-11 21:17:05

  • ㅎㅎ

    2014-10-21 15:45:28

  • 2014-10-21 15:45:25

  • ㅅㄱ

    2014-10-21 15:45:19

  • 잘보고 갑니다.

    2014-01-09 05:58:32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2013-01-15 17:18:37

  • z

    2012-11-14 13:58:57

  • rtrt

    2012-11-14 13:58:53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2012-10-28 13:01:54

  • ㄳㄳ

    2012-10-19 23:13:00

  • 아직 되는군요^^

    2012-09-15 08:58:37

  • 확실히 잘안뽑히네용

    2012-09-14 23:47:34

  • 막힌듯한데용?ㅋㅋ 도박첫화면에 보유수그림이 세번째에서 바뀌지않음..

    2012-09-14 23:46:13

  • 우와 대박 진짜 잘걸려

    2012-09-14 16:52:54

  • 전지금 ... 어제부터시작해서 돈을500을 투자햇는데 왜
    도대체 왜 승천3개 치료제2개 수많은천언짜리들뿐일까요 ㅠ ㅋㅋ
    미치겟네 ㅋ 이것도 혹시 돼는폰이잇고 안돼는 폰이잇나 ..

    2012-09-14 13:06:34

  • 저도 아이폰!!
    맨처음 /승천 /부화기 /부화기 /그다음도 /돈 /부화기 /부화기 /이런식으로 다오더니
    연속 두번 부화기 당청 그담부터 주주주죽!!!
    3~4번에 한번 꼴로 부화기
    얼마 안쓰고 70개 당첨....ㅎㄷㄷ

    2012-09-14 12:37:08

  • 올ㅋ

    2012-09-14 10:23:54

  • [아이폰] 도박 잘되네요 ㅎ
    60만으로 부화기만 72개, 치료제 1개 먹었네요
    저같은 경우는 시작시 보유수 / 부화기/ 부화기 놓여있었구요.
    매번 돈/돈/돈 혹은 ?/부화기/부화기 가 나와서 첫번째가 부화기 나오면 100%부화기 나왔구요. 최소 3번 최대 8번 돌리면 1개 정도 나왔고, 4000원, 1000원 심하게 잘나오고 2만원만 8회~9회 나온듯 합니다.

    2012-09-14 06:35:24

  • pm2

    블랙님 ... 어플삭제 안하고 하는법 자세히 부탁드립니다... 어떤파일을 지워야 하나요?

    2012-09-14 01:50:57

  • 어떤 방법인지 좀 알려주세요~

    2012-09-14 01:00:40

  • 아이폰 알까기 어플삭제 하지않고 가능합니다^^

    2012-09-14 00:51:15

  • 나는 50만원으로 부화기 5개와 1000원 수없이 뽑고 고대신룡 얻음.

    2012-09-13 21:31:08

  • ㅋㅋ 30만원으로 부화기 60개 뽑앗네요 감사용.

    2012-09-13 21:04:06

  • 다시말씀드리지만 전 아이폰이고 주사기 부화기 승천 다 됩니다

    2012-09-13 20:29:42

  • 안되는것 같다는 사람은 안되면 강종후 돈 원상복구되면 한 10번 정도 반복하면서 해보고나서 안된다고 하는건가요?..

    2012-09-13 20:10:32

  • 잘보고 갑니다 ㅎㅎ 일단 100만원 모으기 ㅋㅋ

    2012-09-13 20:03:18

  • 안 돼는 것 같던데요

    2012-09-13 19:55:17

  • 3일째 부화기없어서 게임 진행이안됫엇는데
    실낱같은 희망이 생기네요 ㅋㅋ

    2012-09-13 18:38:55

  • 두두두두 막 하면 손에 쥐날수도 있으니 조심해요 ㅋㅋ

    2012-09-13 18:25:42

  • 첨에는 따닥 따닥 하면서 간보다가 딱 걸리는순간 따다다다다닥 그때부터 무한 두두두두 돈 오링날때까지... 보통 걸리기시작하면 1~10번에 가끔 20번정도마다 걸려요 그래서 타이밍잡은후 50만정도에 50개 이짝저짝 먹게되는듯 하네요.

    2012-09-13 18:25:18

  • 아이폰유저시네요 !! 저도오늘 도박해보려고
    돈 120까지모앗구 밤10시까지 돈번담에 도박
    할려고 합니다 ㅎ 잘나와씀조켓네요 ㅠ
    저도 알까기란걸 해보고시픔 ㅠ

    2012-09-13 18:19:08

오늘 하루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