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 IDPW찾기

페이스북 로그인

전체알림
* 알림은 최근 일주일 내역만 보여집니다.

2020-10-10 23:13:05

고대의 유저의 비교적 최근 사건들의 기억

-,150 다이아 사태

5주년 이벤트 당시, 전장뽑기가 할인되었으나 개발자측의 사소한 오타 하나로 가격이 마이너스가 되면서 전장을 뽑을 시 오히려 다이아몬드가 늘어났는데, 이만으로도 끔찍하지만 하이브로가 무려 16시간이 넘도록 이를 방치하면서 서버는 카오스가 되었으며 결국 백섭이 발생하고 버그악용자 그 누구도 처벌받지 않은 전설적인 사태.
이 당시 유저의 거의 절반이 접은 것으로 추정되며 필자도 이때 접었습니다. 이 이후로 드빌2가 쇄락기를 걷기 시작하죠.

(최고, 최악의 버그라고 생각합니다.)



이판사판 데미지 무제한 사태

이 사태는 하이브로가 스킬 밸런스를 조정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문제는 이판사판이라는 스킬이였는데, 리메이크 이전에는 상대와 자신의 체력을 1로 만드는 스킬이였고, 데미지제한도 걸려 있었습니다. 문제는 리메이크 후입니다.
자신과 상대의 현재체력을 반띵해버리는데, 무려 데미지제한이 없었습니다. 그 결과 뉴비 단 1명이 월드레이드 보스를 혼자서 압도적으로 캐리하면서 골드 또한 혼자서 독식해버리는 사태가 발생하였고, 이 사태 또한 아무도 처벌받지 않으면서 흐지부지되고 말았습니다. 


번외편 : 바야흐로 거신의 돌격 시대

이건 번외편입니다. 위에서 스킬 밸런스패치가 있었다고 했죠? 이 패치가 언밸런스패치로 불리게 된 일등공신이 바로 거신의 돌격입니다. 왜냐고요? 한방 한방이 시폭의 2배수준인데 매 턴마다 때려박았기 때문이죠. 당연한 말이지만 이 개판도 거의 2주가 지나서야 패치되었으며, 그 짧은 시간안에 전이거돌을 만든 분들만 울분을 삼키게 되었습니다.
댓글[2]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오늘 하루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