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 IDPW찾기

페이스북 로그인

전체알림
* 알림은 최근 일주일 내역만 보여집니다.

2015-04-27 12:21:15

하루다이아20개정도벌수있는소소한팁

물론아는분들이많겠지만~혹처음하시분들그리고~돈만벌려는GM들한데짜증나서알려드림~

1.먼져다들아시는콜로에서열번참석하면매일다이아5개줌근데도플은포함안됨~정말GM의꼼수가놀랍다능

2.마을에가시면각종미션있음그걸하시면다이아6개정도얻을수있음~모죽어라노가다해야하지마요ㅠㅠ

3.글고드레곤45랩오라만들고승천시키면다이아6개줌~위2번노가다클리어하다보면드레곤하나정도는45랩금방만듬

4.매뉴창에있는각종미션~이것또한아무생각하면하다보면각종템과다이아줌그중3:3을100번클리어함다이아200개줌~

5.출책하면다이아주는건모기본이고

6.이건아시는분들얼마없을꺼같지만~아님말고ㅋ

마을가면분수대있고드레곤날라다님~거길클릭하면골드줌가끔1다이아더줌~글구잘찾아보면캐릭들옆에나무상장잇음그가클릭해도골드줌~한5개됨ㅋ

모노가다만열심히하면현질안하고도충분이즐길수있음!!^^

여런분과도한현질은패가망신하고아무짝도쓸때없음1등하면누구상줌아님자랑해서모할건가요~어짜피접으면다날아감그때후회하지말고게임은그냥편히즐기셔요^^

댓글[7]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

  • 좋은글인데 제가 홈피레벨1이라 추천을 못드리네요. 레벨2부터 추천누를수 있다고 함. 죄송합니다 ㅋㅋ

    2015-06-18 19:50:51

  • 드래곤이 아니라 아모르의 사자임 새주제에

    2015-04-28 22:02:19

  • 하나리엘사랑♥님의 글삭제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린 부분이지만 전달이 되지 않은것 같아 다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및 제목에 욕설이 포함되어 있어 운영정책으로 삭제를 한 부분입니다.

    2015-04-28 14:07:02

  • 맨끝에 과도한현질은아니지만 누구는 현질을해줘야 게임이정상적으로 돌아가지않나요?

    2015-04-27 16:34:46

  • 감사요~다들아실거라생각하지만혹시라도초보자님들도움될까썼습니다요^^

    2015-04-27 16:25:02

  • 좋은정보.하지만 알고있었어요.ㅎㅎ 그래도 추천 꾹누르고 갑니다.

    2015-04-27 16:01:49

  • 아마GM은바로삭제할것임~ㅋ

    2015-04-27 12:21:45

오늘 하루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