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지금 상황이......
캐릭터 페어 다녀오셔서 128 34 젬,1000다야 같이 희귀 아이템을 가지신분들이 거래게시판에 매우 자주 보이네요 지방에 사시거나 학생이신 분들 해외 국내 여행 중이신 분들과 같이 이번 캐패에 가시지 못한 분들은 배려조차도 안해주시나요......(절대 카라선 못 얻어서 화나서 쓰는 글이 아닙니다)
댓글3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