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둭가 라는 초딩 사기입니다
반말 하고 예전부터 사기쳤으면서
이제 거게 한다며 사기가 아니라는데
제 생각은 전과가 있는데 거게를 한다 이제 사기를 안칠거 같나요
전과가 잇으면 그냥 사기꾼입니다
사과를 하든 뭘 하든 사기꾼으로 낙인이 찍혔다고 봅니다
게다가 아무때나 초딩이 반말을 하는데 되게 기분이 더럽구요
실제로 만나면 아무말 못할것이 게임에서 입터는게 되게 꼴볼견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0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