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lsml님 그냥해명할게요^_^
님한테 사기를 친사람은 제가아닌 제친구이며채팅내용도있음.아침에 친구가 세크레타 사기가걸렸다며저한테 거게인증해달라했어요."야 거게에세크좀올려줘""왜?""누가제시한데"이래서 올렸죠.근데 그게 거게낚시인증수단으로 쓰일줄몰랐죠.그래서 올리고 님은 제가올린 가짜 거게인증을보고제친구에게 사기를당한것입니다.제가 사기를친적은없어요^_^정못믿으시겠다면톡디주세요.
댓글4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