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 VILLAGE

  • 스토어

  • 틱톡

  • 플러스친구

  • 유튜브

  • 인스타그램

자유게시판

  • 드래곤빌리지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유저 프로필 사진

장사하다 생긴 고민

62 HYPER_가오리
  • 조회수33
  • 작성일2017.11.26
제가 생각하는 가격을 까놓고 거래를 하려니


싸게 산걸 바로 글에다 올리다니 뭔가 좀 찜찜해지네요

싸게 팔아주신 분들도 제가 얼마에 되파는지  다 보실테고...


그렇다고 안까고 하자니 협상에 어려움이....꽤 있었던거같고


원래 장사는 속 다 까고 하면 이득 보기도 어려운게 맞죠

근데 기준을 제시 안하자니 걸리는게
1. 구매자 판단이 좀더 어려워지는...
2.잡제시

어찌할까요...
기준을 제시해야 서로 입장 맞추기도 편하고 빠른데
이득 보려면 안제시 하는게 나을것도같고...흠

댓글4

    • 상호 : (주)하이브로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432 준앤빌딩 4층 (135-280)
    • 대표 : 원세연
    • 사업자번호 : 120-87-89784
    • 통신판매업신고 : 강남-03212호
    • Email : support@highbrow.com

    Copyright © highbrow,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