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하다 생긴 고민
HYPER_가오리
제가 생각하는 가격을 까놓고 거래를 하려니
싸게 산걸 바로 글에다 올리다니 뭔가 좀 찜찜해지네요
싸게 팔아주신 분들도 제가 얼마에 되파는지 다 보실테고...
그렇다고 안까고 하자니 협상에 어려움이....꽤 있었던거같고
원래 장사는 속 다 까고 하면 이득 보기도 어려운게 맞죠
근데 기준을 제시 안하자니 걸리는게
1. 구매자 판단이 좀더 어려워지는...
2.잡제시
어찌할까요...
기준을 제시해야 서로 입장 맞추기도 편하고 빠른데
이득 보려면 안제시 하는게 나을것도같고...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