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진짜 짜증나네요 ㅋㅋㅋㅋ
이번 이벤트 때문에 아침부터 부랴부랴 할일 끝내고 기다리다가 참여했는데
초반부터 게속 튕겨서 돌아다니지도 못했습니다
하리카도 ㅈㅈ라서 얻은게 1도 없네요 ㅈ1ㅏ살 마렵습니다 정말
이벤트로 뭐 이런걸 가지고 이벤트라고 계속 튕겨서 진짜 과장없이 상자 한개도 구경못했습니다
또 보상이랍시고 톤톤인지 토토인지 하나씩 던져주겠죠 아니면 다야50개나 주려나 ㅋ
댓글1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