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팅김과 오류
가 난무한 이벤트 하신다고 고생하셨습니다.
이 와 중에 상자나 야러가지 획득한 유저들은 대단하십니다.
실망이 너무 많은 이벤트였네요.
월요일 출근하면
GM님들은
젬 체공방 최고 왕젬 각 2개식,
발톱 악몽 1개,
메인용 참여된 된 유저들한테 모두 지금,
톤톤 참여한 모든 유저들한테 3마리 지급.
이 정도는 들고 와줘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일하면서 중간 중간 정말 화가 많이 났어요.
댓글2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