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까 초록 이모티콘 날리는거 찍으려고 했는데 놓쳤네요
어차피 전 이기러 온게 아니라 일일미션 다이아 얻으려고 왔습니다
강림 3마리 이길 실력도 안되니까요.
하면 배경버프 속성버프때문에 두배로 혈압오르니까 이벤트 안하면 다들 안옵니다. 자꾸 강한 상대만 나오는건 저도 충분히 겪어본 경우입니다. 은관인 사람만 계속 나와서 패배횟수만 잔뜩 늘어난 적이 있었지요.
복수성공했다고 비웃는게 그렇게 좋나요?
자신 기분이 좋으면 남의 기분을 불쾌하게 만들어도 된다고 생각하나요?
저도 사람입니다.
기분 상할거 생각해서 먼저 이겼다고 좋아서 이모티콘 누르지도 않았어요.
그저 다이아 얻으려고 온건데 게임하는 사람 기분 상하게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