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나와야할 진각다음단계 관련
천조신화]Faker
Gm님들 초반엔 욕먹더라도 이게 맞아요.. 언젠간 새 단계나와야 하는게 맞아요. 추가강화비슷한 개념으로
예를들어 강화시 재료에 맞게 스킬확률을 높이게해주세요 . (현재 인첸트처럼 파티클따라 공.방.체선택가능 )폭스10퍼 방확10퍼 이런식으로요.
스탯도 괜찮고요.
강림 처음 나올때만해도 욕하던사람들있지만 지금은 다들 잘하잖아요
적응안되고 어색해서 분명 욕한것일거에요. 너무 밸붕아닌이상
강화된진각>강림
이 둘의차이를 지금 진각과 강림의 차이보단 폭이살짝 좁게해주시면 완벽패치
보라색오오라 멋질거같아요.
드빌 시스템상 단계추가가되는기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