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피아식별 똑바로 합시다
제가 쉴드 치는 걸로 보이시나요?
저는 병X을 까는 겁니다.
그래도 제가 계속 쉴드 치는 걸로 보이신다면
난독증이 있다거나 이해력이 부족한게 아닌지 한번 의심해봅시다.
-ps
팁게에 일베짤 올리던거 신고했었는데 지워졌네요 ^오^
댓글7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