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삭하는 기준은 의외로 단순합니다.
운영정책을 위반하냐 마냐죠.
계정 거래글이나 알을 현금거래하는 글이 칼삭당하는 것은
운영정책 위반이라서 그렇습니다.

떡 하니 나와있죠?
현금 거래 하지 말라고.
계정은 하브에 귀속되어 있고 유저들은 그 이용권만 가진다가 원칙입니다.
즉 님들이 계정을 사고 파는 건 조금 과장해서 말하자면
Pc방 가서 돈 주고 몇 시간 동안 이용권을 얻은 컴퓨터를
팔아치우는 거랑 같다고요.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글이니 당연히 칼삭당하죠.
그럼 지금 말 많은 자게 분쟁은 왜 제재 안하냐?고 물으실 텐데

네. 어디서 많이 봤죠?
'회사는 유저간 분쟁에는 관여 안한다.'
항상 자게 개판나서 GM 찾으면 들려오는 답변이죠.
이건 놀랍게도 운영정책에 기반한 답변입니다. 전혀 문제가 없어요.
즉, 하이브로는 자게 분쟁을 유저간 분쟁으로 보고 있기에
Gm이 개입할 확률은 0에 수렴합니다.
뭐 선 넘는 발언이 나오면 그때는 개입하겠죠.
선 넘는 발언은 운영정책 위반이니까요.
+) 도박글 자르는 이유

#역시나#운영정책#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