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딱히 그릴것도 없고
이벤열고는 싶은데 용이 없어서 그냥 그림그리는거로 떼우려고요 ㅋㅋ
옐멜님 이벤 포기하신분들 이리 오셔요..
자기 원하는 드래곤 댓글로 남겨주세요.
이번엔 복잡한거 상관X
이런거 하실란지 모르겠는데 주사위 이벤이기도 하고,
모처럼 '이벤'이니까
1등 분은 밑에 퀄로 그려드려요.

2등분은

3등분은

이렇게 그려드립니다.
일단
1위. 주사위 90~100
2위. 주사위 70~89
3위. 주사위 40~69
1위, 2위는 먼저나오시는분 한명이고 3위는 먼저나오시는분 2명그려드려요.
만약, 자캐(자작룡?) 이 있으시다면 그거 신청하셔도 좋습니다.
(안받는것- 드슬, 배네지, 시리스, 마카라, 어고)
할사람 없을것 같기는한데...
카톡 프사, 홈피프사 둘다 사용가능해요.
기회 3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