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궁금한데요
거게에 트스 구하신다고 글쓰시는분들
안구할거면서 왜 쓰시는지 모르겠어요 물론 전부 그런건 아니겠지만..
트스 구한다는 글 보고 적당하다 싶으면 댓글 다는편인데 5번이나 빠꾸먹으니까 좀 지겹네요
댓글0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