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외의 아파트에서 함께 사는 두 자매는 나이가 꽤 차이가 있었습니다. 언니의 이름은 린카시이나, 여동생의 이름은 아카리였습니다. 두 사람은 1연 전 사고로 부모님을 모두 잃었고, 장학금과 정부 지원으로 그들이 얻은 도움을 의지할 다른 친척이 없었습니다. 그 모든 고난을 통해, 자매들은 서로를 지지하고 그들 자신을 위한 더 밝은 미래를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들이 갑자기 실종되기 전.
경찰은 그들이 도망쳤는지 아니면 어떤 사고가 났는지 그 문제를 계속 조사하고 있습니다.
2.
사람들이 처음으로 끌려왔을 때, 그들은 위안소의 구조를 설명하는 비디오를 보여줍니다. 대부분은 겁에 질려 복종을 맹세합니다. 하지만 여동생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특히 언니 린카는 매우 반항적이었습니다. "어쨌든 당신이 우리를 죽일 거면 우리가 왜 당신이 시키는 대로 하겠어요!?"" 가끔 이런 사람들은 그냥 그네를 타고 밖에 나가고 싶어합니다. 희망이 없을 때 조차도. 복종하지 않는 사람들은 고객들에게 서비스하는 것을 허용할 수 없습니다. 만일 무슨 일이 생긴다면.
위안소의 명성이 손상될 수도 있습니다. 보통, 그런 사람들은 같은 날 처형됩니다. 하지만 사형 집행 위안소의 총지배인은 그들이 죽이기에는 너무 아깝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그는 그들에게 제안을 했습니다.
이것은 권력, 부, 범죄 기업의 사람들을 섬기기 위해 지어진 위안소로 흔히 "집행 위안소"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복종하지 않는 사람들은 처형됩니다. 고객들을 만족시키지못한 사람들은 처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