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뉴비 도움좀
미드가르드 요새 깨기 위해선 정령작을 해야하고 정력작을 하기위해 디바인스톤을 모아야한다는데 정령작은 대충 이해한것같은데 광산 한번도 안해봐서 기본매너나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예 모름 도움좀
댓글2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