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매크로길드 아직도 해체 안함?
얘네는 부끄러운지를 모름?
나였으면 진작 탈퇴했을텐데
그냥 머리통에 철면피라고 써뒀나
하브도 잡을생각 없는거보면
유저가 나서서 잡아야됨
앞으로 리셋 길원모집글이나
일반 길드원이어도 댓글에 분탕 ㅈㄴ치고
매크로길드라고 꼽 ㅈㄴ주고 다닌다
댓글4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