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출책 보상 바뀐거 개인적으로 별로인부분
뭐 캡업 각업 사라진거 요즘 공각빼고 키우는 사람 거의 없으니까 뭐 그렇다치는데
상급 초월 강화 정수 왜 없앰?
이제 뉴비들 초패 안지르고서는 풀초 만들기 힘들어짐.
차라리 저 달 불 물 땅 해 정수를 한세트로 묶어서 주고 그 자리에 초월강화정수 하나씩 주는게 더 좋아보임.
댓글0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