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정령 육성/길드 질문
길드 가입조건에 항상 들어있는 풀정이라는 단어가 정령 풀강이라는 뜻이라고 들었는데제가 길드가 없어서 정령 육성을 못하는 처지라서눈앞이 깜깜하네요..어떡하면 좋을까요?컬렉도 다 채웠고 복귀전엔 6성정령이 14마리 정도는 있었는데뽑기만 하고 강화를 못하니 그냥 썩히면서콜로세움 솔로나 돌리던 유저였는데참 곤란하네요...
댓글6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