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레긴 질문입니다
1. 1번 타입 효과가 보호막 감소 인걸로 아는데 3마리 이상만 포함하면 되나요?
2. 보호막이 많이 까일수록 들어오는 피해도 감소하나요?
3. 2번이 맞다면 이번주 같은 경우는 체방을 아예 사용하지 않고 공각을 쓰는게 나아 보이는데 제 생각이 맞나요?
4. 이번주의 경우 탱커로 물 방어를 굳이 4명이 채우는 것이 아닌 3명이 채우고 나머지는 물 체력이나 물 체방 등을 사용하여도 탱킹력에는 지장이 없나요?
댓글6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