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 VILLAGE

  • 스토어

  • 틱톡

  • 플러스친구

  • 유튜브

  • 인스타그램

자유게시판

  • 드래곤빌리지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유저 프로필 사진

뉴비 노말 증탑 도는데 장신구 질문

1 윤성626
  • 조회수252
  • 작성일2026.06.24

장신구 좋은게 없어서 어둠의 봉인지에서 장신구 얻어서 사용하는데


50층에선 드슬 잡을때는


앞라인에 회/체 방어 21%, 회/방 체력 21%, 회/체 체력 21% 이렇게 껴서 방어력 350~400 맞추고 나머지 체력 세팅하고 


뒷라인에는 크/공 공격21%, 크/회 공격 21% 주로 기용하고 올 크리 60% 젬 박고 돌리고 있는데


1~49층 장신구와 젬 세팅을 아직까지 잘 모르겠음 최대한 부활회복제를 덜 소모하고 싶은데.. 한번 노말 돌리면 평균 40~45개 정도 사용하고 드슬 잡고 20개 회복하고 나오면 부활회복제 40개 정도되서 모험 돌려서 다시 20개 보충하고 증탑가고 사이클 돌리는 중임..


  1~49층 세팅 어케함?  


장신구는 크리나 회피 옵션 없이 그냥 깡스탯 높게 가져가게 뿔 말고 보주(방어 17/ 체력 21% 이런거) 착용해서

방어력 300 체력 1500으로 젬 맞추고 공격젬 나머지 한 후 진행하는게 맞음?


아니면 크/공 공격력 21% 같은 이런 뿔 사용해서 진행하는게 맞음?


댓글6

    • 상호 : (주)하이브로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432 준앤빌딩 4층 (135-280)
    • 대표 : 원세연
    • 사업자번호 : 120-87-89784
    • 통신판매업신고 : 강남-03212호
    • Email : support@highbrow.com

    Copyright © highbrow,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