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억 하시는분이 계실진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2월에 고신 15풀초 도전이라는 목표를 세우고,
구체적으로 얼마나걸릴지 예상 해본 글을 올렸습니다.
지금 고신 풀초 10마리를 만들고 생각나는 말이 하나 있더군요,
"누구나 다 그럴듯한 계획이 있다. 야발 고신10풀초하는데 5개월이 걸렸다는 사실을 깨닭기 전 까진..."
놀랍게도 제가 그때 글을 쓰며 거의 맨사급 두뇌로 세웠던 계획은 거의 지켜지지 않았고..ㅋㅋㅋㅋ
그 결과 이런 참사를 내놓게 됐군요,
그래도 저의 여정은 계속됩니다..
"남자의 낭만은 끝나지 않는다"
TO BE CONTINU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