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0원 사기치신 하준씨에게
(이런 글 써도 되는지 몰라서 문제 생기면 바로 지우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방금 엔주 거래한 사람입니다.
가상계좌라서 조금 찜찜하긴 했는데, 역시는 역시 사기먹었네요.
사실 별로 막 기분 나쁘다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고작 4000원인걸요.
누구나 마음만 먹으면 벌 수 있는 그정도 잖아요?
저랑 비슷한 일 당한 사람 보고, 그냥 '아 이사람 유명한 사람이구나'하는 마음이랑 '고작 4000원 벌어먹겠다고 이런짓 하는건가'하는 마음이 교차하니까 좀 씁쓸하긴 하네요.
혹시 대구 근처 사시면 나중에 술 한 잔 같이 합시다.
4000원은 기부한셈 치겠슴다.
그래도 나중엔 이런짓으로 먹고 살지만 않길 바랍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