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이벨 질문
시작한 지 한 달 넘어가는 뉴비입니다
길드 모집글들을 보면 이벨 얼마 이상을 기준으로 하던데
레무리아나 아르하 입구 등에서 현재 세팅대로 맞추고 그 숫자로 하면 되는 건가요?
댓글0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