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용순횽.....!
안녕하세요 용순님
예전에는 이메일로 문의 접수하면 보낸 편지함을 통해 보내졌는지 확인이 가능했는데
인게임에서 문의하기하면 다 보내고나서 잘 보내졌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없는건가요?
답은 메일로 오는건가요?
그리고 혹시 다들 아시는데 저만 모르고 삽질하는건가 싶어서 여쭤보는건데 원래 SSS 45렙은 다른 용들처럼 도감에 45렙 찍어도 등급 안 뜨는건가요?
댓글0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