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갑자기 궁금해진건데 아그나드는
오줌을 쌀까 휘발유를 쌀까
똥이 아니고 볼트와 너트를 싸려나
얘는 아예 감정있는 병기(변기 X)라는 도감 설명이 있으니 휘발유일 것 같긴한데
드라고노이드나 기간티스는?
댓글6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