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좌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사기꾼 ㄱㅎㅈ입니다 제가 진심으로 반성하는
마음으로 이글을 씁니다 저때문에 피해보신분들 정말죄송합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고 반성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이 거래판에서 다세는 돌아오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사기꾼 ㄱㅎㅈ이였습니다
댓글5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