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이거 버그인가요?
스토리 진행 중
검은 사도를 잡는 미션 으로 전투 중이었는데
세팅을 잘못한 걸 깨닫고
앱을 껐다 키니 클리어가 된건지 넘어가졌고,
이후 요르문간드를 잡아도
계속 저 상태네요..
데이터 삭제도 해보고
게임 재설치도 해봤는데 아래와 같은 문구만 뜨고
달라지는 것 없이 그대로예요
댓글2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