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떤 고수분이 디멘션이랑 데스락을 주셨는데 진짜 잘 키워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서 등급을 올려키워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지금 시작한지는 6일차구요! 렙업은 사진처럼 있고 렙다는 298개 있어요! 꿈부플? 그거는 4개 보유중입니다
가장 궁금한게 해츨링에서 성체 20렙까지 7.0으로 만들려면 어떤 렙업을 써야 효율적인지랑
20렙 7.0으로 초월시키면 등급이 내려가고나서 렙업 쓰면서 45렙 만들고 강화?였나 그거 먹여서 7.0으로 만들고 강림을 해야하나요?
아니면 20렙 7.0 초월 시키고 나서 강화해서 7.0으로 다시 만들고 렙업 해야하나요?
+추가로 디멘션, 데스락 둘 다 각성은 별로인가요? 각성이 넘 귀엽게 생겨서 여쭤봅니다!
뉴비를 위해 한 번씩만 도움을 주세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