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행상에서 나오는 알 들
싹 다 코변 좀 됐으면 좋겠어요
내가 얘네 먹으려고 행상 뽑는것도 아닌데
여러 번 뽑다보면 창고에 쌓이기만 하고 키우기도 빡빡하고
차라리 좀 싸게 넘기든 나눠주든 하게 코변 좀 됐으면 좋겠습니다ㅠㅜ
댓글1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