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하이브로 진짜 좋네요 ><
어제 6시인가 그쯤 콜로세움 안들가지고 그랫잔아요
저장 안되고 그래서 제가 다이아 40개정도 날렷거든요?
복구 가능하시냐구 문의드렷더니 200개 해주심 진짜 감사해요 ><
댓글4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