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다크닉스파티질문
다크닉스 파티하려면은 다이아1개주고 사서 같이해야되잖아요 친구들이랑
근데 그러면은 친구들도 전부 그아이템이잇어야되나요 아니면 혼자잇으면
나머지2명이공짜인가요?
댓글3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