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모두 필독)여러분~ 서버저장할때는~
고스텟 용으로 서버저장하세요...
그래야 다크닉스할때 좋아요 ㅎㅎ
모두모두 고스텟용으로 서버저장 뙇!
댓글5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