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데몽과가고일은 아이폰에 출시되지않아 알을 얻을 수 없고
드빌 1.0.7 아이폰 버전 게임 내엔 데몽에 대한 자료(이미지 등등) 조차 없습니다
이는 안드로이드 데몽과가고일 사용유저와 3:1 파티를 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
또 파티원을 찾느라 페이지를 넘기다가
30레벨이상 데몽과가고일인 상대가 있는 페이지에선 바로 튕깁니다...
(콜로에선 어떻게 되는지 아직 모르겠네요 그냥 매치가 안되는듯?)
부탁드립니다~ 데몽과가고일은 육성때만 잠깐 사용해주시고 타 캐릭으로 바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