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 VILLAGE

  • 스토어

  • 틱톡

  • 플러스친구

  • 유튜브

  • 인스타그램

자유게시판

  • 드래곤빌리지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유저 프로필 사진

님들 스페셜 스텟평가좀

0 kgw0507
  • 조회수108
  • 작성일2012.12.16

데몽가고일키우는데 제데로키워본적이없어서 모르겟어요 ㅠㅠ

일단렙4에 165/34/24이스텟인데 레벨1때최대스텟은어캐만드는거에요 ㅠㅠ?

댓글2

    • 상호 : (주)하이브로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432 준앤빌딩 4층 (135-280)
    • 대표 : 원세연
    • 사업자번호 : 120-87-89784
    • 통신판매업신고 : 강남-03212호
    • Email : support@highbrow.com

    Copyright © highbrow,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