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님들 스페셜 스텟평가좀
데몽가고일키우는데 제데로키워본적이없어서 모르겟어요 ㅠㅠ
일단렙4에 165/34/24이스텟인데 레벨1때최대스텟은어캐만드는거에요 ㅠㅠ?
댓글2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